아파서 스케줄 불참했다는 아이돌, BJ 방송에서 술 취한 채…
온라인 커뮤니티 아파서 스케줄에 불참했다고 알려진 한 아이돌이 알고 보니 다른 방송에는 출연한 것으로 알려졌다. 10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아파서 불참했던 스케줄 BJ 생파 간 거였다
·
아파서 스케줄에 불참했다고 알려진 한 아이돌이 알고 보니 다른 방송에는 출연한 것으로 알려졌다.
10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아파서 불참했던 스케줄 BJ 생파 간 거였다고 인증한 김희철'이라는 제목의 글이 올라왔다.
해당 글에는 "스엠 멤버들 아프다고 공지내는 거 구라도 많나 보네. 오늘 김희철이 아프리카 인방에서 인증함"이라고 적혀 있었다.
그는 "김희철 술 존나 취해서 자기 BJ 생파 가려고 슈주 스케줄 뺐는데 회사가 아파서 불참이라고 공지해줬다고 한다"라며 직접 김희철이 BJ 인터넷 방송에 출연한 장면을 인증샷으로 보여줬다.
해당 장면에서 김희철은 머리띠를 하고 한 BJ의 술 먹방에 술에 취한 채 이야기하고 있었다.
해당 글 마지막에 글쓴이는 "회사가 그래도 아티스트라고 지켜 줄려고 했는데 그걸 저렇게 방송에서?"라며 "아프다고 해서 걱정했을 팬들은 뭐가 되냐"라고 전했다.
팬들은 "진짜 퇴출시켜야 한다", "한 두 번이 아닐 듯", "슈주에서 나갔어도 한참 전에 나갔어야 한다", "나이만 먹은 거 티 난다", "진짜 걱정했는데 술 먹방 하고 있었다니" 등의 반응을 보였다.
By 정유나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