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희철, 사과한 거 맞아? "돌이켜봐도 잘못 없다 생각"
김희철 인스타그램 슈퍼쥬니어 김희철이 사과문을 올렸지만 후폭풍이 거세다. 13일 김희철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사과문을 올렸다. 그는 "제 생각의 옳고 그름을 떠나 거친 욕설과 저속한 표현들
·
슈퍼쥬니어 김희철이 사과문을 올렸지만 후폭풍이 거세다.
13일 김희철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사과문을 올렸다.
그는 "제 생각의 옳고 그름을 떠나 거친 욕설과 저속한 표현들을 남발하고, 내로남불 모습 보여드린 점 사과드립니다"라며 말문을 열었다.
이어 "또 한번 제가 만든 논란으로 인해 상처를 받으신 팬 여러분들께 가장 죄송하네요"라며 "이번 일을 마지막으로 앞으로는 어떠한 논란에도 역이지 않도록 하겠습니다"라고 밝혔다.
그는 "하지만 학교폭력과 특정 사이트에 대해 욕한 건 아무리 돌이켜봐도 전 잘못 없다고 생각한다"라고 말했다.
누리꾼들은 "학폭 싫어한다면서 그 유튜버 결혼식은 왜 갔지?", "다른 건 다 몰라도 아픈 거 거짓말하고 BJ 생일파티 간 게 충격", "저러고 자기 욕하면 고발할 건가"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에서는 "김희철이 사과할 게 뭐 있지?", "김희철 방송 보고 엄청 시원했는데", "오랜만에 사이다 발언이었는데 왜 사과하지" 등의 반응도 보였다.
By 정유나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