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렌드경제신문
트렌드라이프

김희철, 사과한 거 맞아? "돌이켜봐도 잘못 없다 생각"

김희철 인스타그램 슈퍼쥬니어 김희철이 사과문을 올렸지만 후폭풍이 거세다. 13일 김희철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사과문을 올렸다. 그는 "제 생각의 옳고 그름을 떠나 거친 욕설과 저속한 표현들

·
김희철, 사과한 거 맞아? "돌이켜봐도 잘못 없다 생각"
김희철 인스타그램
김희철 인스타그램

 

슈퍼쥬니어 김희철이 사과문을 올렸지만 후폭풍이 거세다.

13일 김희철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사과문을 올렸다.

그는 "제 생각의 옳고 그름을 떠나 거친 욕설과 저속한 표현들을 남발하고, 내로남불 모습 보여드린 점 사과드립니다"라며 말문을 열었다.

이어 "또 한번 제가 만든 논란으로 인해 상처를 받으신 팬 여러분들께 가장 죄송하네요"라며 "이번 일을 마지막으로 앞으로는 어떠한 논란에도 역이지 않도록 하겠습니다"라고 밝혔다.

그는 "하지만 학교폭력과 특정 사이트에 대해 욕한 건 아무리 돌이켜봐도 전 잘못 없다고 생각한다"라고 말했다.

누리꾼들은 "학폭 싫어한다면서 그 유튜버 결혼식은 왜 갔지?", "다른 건 다 몰라도 아픈 거 거짓말하고 BJ 생일파티 간 게 충격", "저러고 자기 욕하면 고발할 건가"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에서는 "김희철이 사과할 게 뭐 있지?", "김희철 방송 보고 엄청 시원했는데", "오랜만에 사이다 발언이었는데 왜 사과하지" 등의 반응도 보였다.

By 정유나 기자
이 이슈, 톡 공유하기
N B K LINE X f @ BS TG WA in R 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