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웃기웃' 유튜브
'기웃기웃' 유튜브

 

팝 아티스트 낸시랭의 근황이 전해졌다. 

지난 15일 유튜브 채널 '기웃기웃'에는 낸시랭이 출연해 인터뷰를 진행했다. 

낸시랭은 10억 원의 빚이 있다는데, 작품 활동 하는 게 빚 갚는 데 도움이 되나"라는 질문에 "원금은 하나도 못 갚았다. 이자만 해도 매우 크다. 또 나도 내 생활을 해야 하지 않나"라고 답했다. 

이어 "나도 내가 (번 돈을) 써보고 싶다. 매달 천몇 백만 원씩 (이자로) 나간다. 이런 문제 때문에 의욕이 좀 없어지는 시기가 있었다. 내가 번 돈을 내가 쓸 수 있는 게 아니라 만져보지도 못하고 다 나가버리니까"라고 한탄했다. 

그는 "내 통장에 저축이라도 되는 게 보이면 그 맛으로라도 열심히 일을 하고 돈을 벌겠지만, 이런 생활을 6년 넘게 하니까 정말 절망적이었다"라고 토로했다. 

낸시랭은 자신이 겪은 사기 피해와 비슷한 전청조·남현희 사건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는지 묻는 말에 "일단 나는 내 일이 아니라서 노코멘트하겠다. 내가 뭐라고 조심하라고 하나. 부모님도 아닌데"라고 답했다. 

낸시랭은 2017년 전준주(가명 왕진진)와 혼인신고를 했으나 결혼한 지 1년도 안 된 2018년 10월 낸시랭이 전준주가 자신에게 사적 동영상을 유포하겠다고 협박함과 동시에 감금과 폭행을 저질렀다고 주장하면서 이혼 소송을 냈다. 둘은 2021년 공식 이혼했다.

저작권자 © 트렌드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