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렌드경제신문
트렌드라이프

맹인안마만 받았다? 퇴폐업소 다녀온 남편의 변명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퇴폐 안마시술소 갔다왔는데' 라는 제목의 글이 올라와 화제를 모으고 있다. 출처 게티이미지뱅크 글쓴이는 "남편이 퇴폐 안마시술소에 갔다온 걸 알았어요"라며 글을 시작

·
맹인안마만 받았다? 퇴폐업소 다녀온 남편의 변명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퇴폐 안마시술소 갔다왔는데' 라는 제목의 글이 올라와 화제를 모으고 있다.

출처 게티이미지뱅크
출처 게티이미지뱅크

글쓴이는 "남편이 퇴폐 안마시술소에 갔다온 걸 알았어요"라며 글을 시작했다. 그는 "아는형님이 가자고해서 가게 되었고 본인은 샤워 후 맹인이 해주는 안마를 받고나서 서비스를 더 받겠냐는 물음에 21만원이라고해서 비싸다고 그냥 나왔대요"라고 말했다.

이어 "같이 간 형님은 올라가서 여자를 만나고 아침에 집에 갔다고 해요. 계산은 형님이 할거라고 이야기하고 본인 돈은 안내고 나왔대요. 퇴폐여도 맹인안마사가 있는 곳이 있다고 해요. 이말은 진짜인 것 같은데,, 후불제가 가능한가요? 선불제아닌가요??"라며 "그리고 그곳에 머무른 시간이 2시간정도 되는 것 같은데.. 맹인마사지만받고 나온 게 맞을까요? 의심쩍어서 여러 번 질문하니 짜증내고 윽박지르고 적반하장이에요"라고 덧붙였다.

출처 게티이미지뱅크
출처 게티이미지뱅크

또 글쓴이는 "처음엔 회유당했는데 다시 생각해보니 아닌 것 같아서요.그리고 의심병이라면서 저를 이상한 사람 취급하고 못 믿겠으면 마음대로하래요. 그리고 본인 말을 못 믿고 의심해서 더럽다고 생각하면 이혼도 해주겠다고 해요"라고 말해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해당 글을 본 누리꾼들은 "정말 더럽네요" "거기까지 갔다면 하고 나왔겠죠" "무조건 선불입니다" "모든 남자가 그러는 건 아니에요" 등과 같은 반응을 보이고 있다.

By 이지예 기자
이 이슈, 톡 공유하기
N B K LINE X f @ BS TG WA in R 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