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싱글즈2' 김은영, 이창수와 결별 후 바다여행 떠난 근황
'돌싱글즈2' 출신 김은영이 겨울 바다 여행을 떠났다. 출처 김은영 인스타그램 김은영은 최근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짧은 셀카 영상과 여행을 간 사진을 공유하고 "신나, 여행은 힐링이죠"라
·
'돌싱글즈2' 출신 김은영이 겨울 바다 여행을 떠났다.
김은영은 최근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짧은 셀카 영상과 여행을 간 사진을 공유하고 "신나, 여행은 힐링이죠"라고 적었다.
공개된 사진 속 김은영은 늘씬한 몸매를 드러낸 하얀색 니트 원피스에 마스크를 착용하고 바다가 보이는 테라스에서 인증샷을 남기고 있다. 사랑스러운 미소가 눈길을 끈다.
앞서 김은영은 지난 1월 9일 종영한 MBN 예능 프로그램 '돌싱글즈 시즌2'에 출연했다.
김은영은 방송에서 남성 출연자 이창수와 동거 기간을 가진 후 최종 커플이 되었고 실제 연인으로도 발전했다.
그러나 마지막 방송을 통해 "교제를 하다가 이틀 전 성격 차이로 헤어졌다"고 밝혀 많은 이들의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이후 김은영은 인스타그램 라이브로 소통 중 팬들이 이창수와의 현재 관계를 궁금해하자 "창수 씨를 많이 좋아했지만 지금은 아니다. 진행형이 아니다"라고 '결별'을 분명히 했다.
By 이지예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