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니카, 수지 뮤직비디오 출연 소감 "울지마 이 바보야!"
모니카 인스타그램 댄서 모니카가 수지의 뮤직비디오에 출연한 소감을 밝혔다. 모니카는 17일 자신의 SNS에 수지의 뮤직비디오를 공유했다. 그녀는 수지의 솔로곡 '새틀라이트(Satellite
·
댄서 모니카가 수지의 뮤직비디오에 출연한 소감을 밝혔다.
모니카는 17일 자신의 SNS에 수지의 뮤직비디오를 공유했다. 그녀는 수지의 솔로곡 '새틀라이트(Satellite)'의 뮤직비디오에 혼자 등장해 안무로 영상 전체를 꾸몄다.
모니카는 "살면서 이런 행복을 누릴 수 있는 사람은 정말 많지 않다 그리고 그 소수 중 한 명이 나라는 사실은...사실이어도 믿기지 않아. 그러니까 내가 이 멋진 아티스트의 뮤비속에서 한 곡 다 추고 있다는 거잖아. 이게 나라는 거잖아. 울지마 이 바보야!!!!"라는 글을 남기며 흥분을 감추지 못했다.
수지는 같은 날 4년 만에 새 디지털 싱글 ‘새틀라이트(Satellite)’를 발매했다.
By 정유나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