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렌드경제신문
트렌드라이프

장가현, 조성민 생일도 까먹었다? 엇갈리는 주장

TV조선 조성민과 장가현의 이혼 후 두 번째 만남이 화제다. 20일 선공개된 TV조선 '우리 이혼했어요2'에서는 조성민과 장가현이 첫 만남 이후 다시 이야기를 나누는 모습이 비춰졌다.

·
장가현, 조성민 생일도 까먹었다? 엇갈리는 주장
TV조선
TV조선

 

조성민과 장가현의 이혼 후 두 번째 만남이 화제다.

20일 선공개된 TV조선 '우리 이혼했어요2'에서는 조성민과 장가현이 첫 만남 이후 다시 이야기를 나누는 모습이 비춰졌다.

장가현은 "나 사실 당신 커버하느라 되게 바빴다. 당신을 내 친구들한테 변명했어야 했다. 생일, 기념일 챙기는 거 (일부러) 안 좋아해라고 얘기했어"라고 말문을 열었다.

조성민이 "진짜 안 좋아하지 않았어?"라고 되물으며 자신의 생일을 까먹은 것을 언급했다. 

장가현은 "그것은 말도 안된다. 시어머니랑 같이 살면서 당신 생일 음식을 차렸는데 어떻게 당신 생일을 까먹냐"라고 반박했다. 

그녀는 "그때 당신 화냈던 게 당신 생일날 내가 일을 잡아서 생일선물도 없이 일하러 나갔다고 화 냈던 거였다. 2년 연속 그랬다고. 알고나 있으라고"라고 차갑게 이야기했다.

이렇게 서로 언쟁이 끊이지 않는 가운데 장가현과 조성민의 관계가 어떻게 풀어질지 귀추가 주목된다. 

장가현과 조성민의 두 번째 이야기는 오늘(20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By 정유나 기자
이 이슈, 톡 공유하기
N B K LINE X f @ BS TG WA in R 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