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단 괴롭힘'으로 경찰에 신고당한 래퍼
조광일 인스타그램 '집단 괴롭힘'으로 경찰에 신고당한 래퍼의 근황이 주목받고 있다. 3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한 래퍼가 집단 괴롭힘으로 경찰에 신고를 당했다는 글이 올라왔다. 해당
·
'집단 괴롭힘'으로 경찰에 신고당한 래퍼의 근황이 주목받고 있다.
3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한 래퍼가 집단 괴롭힘으로 경찰에 신고를 당했다는 글이 올라왔다.
해당 래퍼의 정체는 조광일이었다. 조광일은 당시 상황의 모습을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올렸다.
조광일이 올린 사진에는 경찰들이 현장을 급하게 찾아가고 있었고 사람들이 한쪽 구석에 모여 있었다.
조광일은 해당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집단괴롭힘으로 신고하신 분... 아니에요... 팬분들하고 이야기중이었어요... 오해하게 해드려서 죄송합니다"라는 글을 남겼다.
공연을 마치고 팬들과 골목에서 작게 만남을 가진 것이었다. 이를 집단 괴롭힘으로 오해하고 누군가가 신고한 것으로 알려졌다.
조광일은 2019년에 첫 앨범을 냈으며 지난해 '쇼미더머니10'에서 우승했다.
By 정유나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