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렌드경제신문
트렌드라이프

"나는 뭐 던지면 다 하나" 황광희, '네고왕'서 속내 털어놔

황광희 인스타그램 황광희가 '네고왕'에서 솔직한 심경을 밝혔다. 15일 유튜브 채널 '달라스튜디오'에서는 네고왕 25회가 공개됐다. 이날 영상에서 황광희는 제

·
"나는 뭐 던지면 다 하나" 황광희, '네고왕'서 속내 털어놔
황광희 인스타그램
황광희 인스타그램

 

황광희가 '네고왕'에서 솔직한 심경을 밝혔다.

15일 유튜브 채널 '달라스튜디오'에서는 네고왕 25회가 공개됐다. 

이날 영상에서 황광희는 제약사 화장품을 네고하기 전에 시민 인터뷰를 했다.

인터뷰를 하다가 황광희는 좀처럼 인터뷰가 제대로 진행되지 않자 골목에서 물을 마시며 잠시 휴식을 취했다.

그러면서 황광희는 "솔직히 정말 모르는 브랜드가 들어오면 너무 힘들다"라며 "솔직히 제작진도 재미없어하는 거 느껴진다"라고 토로했다.

이어 "나는 뭐 던지면 다 하냐"라며 농담으로 이야기했다.

앞서 공개된 예고편에서 황광희는 "담배라도 피웠으면 (카메라 앞에서) 피웠을 것"이라고 말해 누리꾼들의 궁금증을 자아내기도 했다.

By 정유나 기자
이 이슈, 톡 공유하기
N B K LINE X f @ BS TG WA in R 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