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성광♥이솔이, 내 집 포기하고 반월세 근황 공개
이솔이 인스타그램 개그맨 박성광의 아내 이솔이가 이사한 근황을 공개했다. 이솔이는 25일 "예쁘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당"이라는 글과 함께 자신의 집을 사진으로 공개했다.
·
개그맨 박성광의 아내 이솔이가 이사한 근황을 공개했다.
이솔이는 25일 "예쁘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당"이라는 글과 함께 자신의 집을 사진으로 공개했다.
사진 속 박성광 이솔이 집은 탁 트인 한강뷰와 깔끔한 인테리어를 자랑했다. 특히 햇빛이 가득 들어오면서 집안 분위기가 더 따뜻하게 보여졌다.
박성광과 이솔이는 지난 SBS '동상이몽2'에서 김포의 3층 전원주택에 신혼집을 마련한 바 있다.
그러다 최근 이들은 서울로 이사를 했다. 그 이유에 박성광은 '동상이몽2'에서 "서울에 영화사 사무실이 있어 (김포에서 오고 가는데) 시간이 걸려서 반월세로 들어갔다"고 밝혔다.
한편 박성광과 이솔이는 7살 차이로, 지난 2020년 결혼했다.
By 정유나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