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나티 인스타그램
빅나티 인스타그램

 

가수 빅나티가 사과문을 게재했다. 

7일 빅나티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자필의 편지를 올렸다. 

그는  "지난 톤앤뮤직페스티벌에서 일어난 일에 대해 말씀드리고자 무거운 마음으로 펜을 들었다"라며 "저와 제 음악을 응원해주시는 빛나리 여러분들께 크나큰 실망감을 드려 죄송하고, 공연을 보러와주신 관객분들의 소중한 시간과 감사한 노력을 저의 너무도 경솔한 태도와 개인적이고 미숙한 행동들로 헛되이 만든 것에 대해 진심으로 사과드린다"라고 사과했다.

"당시 상황에 대해 설명드리자면 앵콜로 준비해간 미공개 곡을 부르던 중, 간주 부분에서 치기 어리고 짧은 생각으로 무대를 이탈하여 경솔한 무대 태도와 행동으로 불편함을 안겨드렸다"라며 "이번 일을 통해 무대에 설 수 있다는 것, 음악을 만들고 부를 수 있다는 것이 얼마나 축복받고 감사한 일인지 다시 한번 명심하고 반성하겠다. 더 나은 사람, 더 좋은 음악, 더 넓은 사랑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많이 꾸짖어주세요"라고 밝혔다.

빅나티는 지난 4일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에서 열린 '톤앤뮤직 페스티벌 2023' 무대에 올라 노래를 부르던 중 무대를 잠시 이탈해 여자친구와 스킨십을 나눴다. 

한편 빅나티는 지난 2019년 방송된 Mnet '쇼미더머니8'을 통해 얼굴을 알린 뒤, 지난 해 프로젝트 그룹 '고막소년단' 멤버로 활약했다.
 

저작권자 © 트렌드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