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렌드경제신문
트렌드라이프

개그맨 이승윤 "생선 대가리 카레를 먹은 지 벌써…"

이승윤 인스타그램 개그맨 이승윤이 근황을 전했다. 이승윤은 지난 2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소식을 전했다. 그는 "8월 22일이 생선 대가리 카레를 먹은 지 10년이 되는 날이었다&q

·
개그맨 이승윤 "생선 대가리 카레를 먹은 지 벌써…"
이승윤 인스타그램
이승윤 인스타그램

 

개그맨 이승윤이 근황을 전했다.

이승윤은 지난 2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소식을 전했다.

그는 "8월 22일이 생선 대가리 카레를 먹은 지 10년이 되는 날이었다"라고 말해 팬들을 놀라게 했다.

그는 "2012년 8월 22일에 첫 방이었더라고요. 감사합니다"라며 '나는 자연인이다' 10주년을 자축했다.

이에 신현준은 "축하해 앞으로 계속 쭈욱"이라며 10주년을 축하해줬다.

김경식은 "난 20주년 넘었다. 어서 와 10년 더해"라며 '출발 비디오 여행'의 '영화 대 영화'를 20년간 진행한 경력을 보였다.

이승윤은 MBN '나는 자연인이다'에서 자연인들과 남다른 케미를 보여줬다.

특히 생선 대가리를 넣어 카레를 만드는 자연인을 무서운 눈빛으로 바라보는 이승윤의 모습은 짤로 퍼지면서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By 정유나 기자
이 이슈, 톡 공유하기
N B K LINE X f @ BS TG WA in R 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