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솔로' 5번째 부부된 커플, 결혼 4개월 만에…
영숙 인스타그램 SBS플러스 '나는 솔로'에서 만나 5번째 부부가 된 커플이 결혼 4개월 만에 놀랄 만한 소식을 전했다. '나는 솔로' 6기의 영숙은 최근
·
SBS플러스 '나는 솔로'에서 만나 5번째 부부가 된 커플이 결혼 4개월 만에 놀랄 만한 소식을 전했다.
'나는 솔로' 6기의 영숙은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근황 사진을 올려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사진 속 영숙은 원피스를 입고 배에 손을 올린 채 포즈를 취하고 있었다.
그녀는 D라인이 살짝 보이는 모습을 보여 팬들을 놀라게 했다.
이를 본 지인은 "드디어 리보가 보인다"라며 "너무 예쁘다. 리보 예정일이 언제야?"라고 댓글을 달았다.
영숙은 임신 중에도 남편과 예쁘게 차려 입고 여기 저기를 돌아다니며 데이트를 즐기거나 바자회를 준비하는 등 바쁜 일상을 보내고 있었다.
'나는 솔로' 6기 영숙-영철은 지난해 12월 결혼을 전제로 진지하게 만났으며 촬영 이후 3개월 만인 지난 7월 결혼식을 올렸다.
당시 이들은 결혼과 동시에 임신 소식도 함께 전해 팬들의 축하를 받았다.
By 정유나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