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렌드경제신문
트렌드라이프

솔비 "은지원 연애 중, 지금 누군가 있다"

MBN 은지원이 연애 중이라는 의혹에 휩싸였다. 11일 방송된 MBN '뜨겁게 안녕'에는 가수 겸 화가 솔비가 출연해 황제성과 은지원을 상대로 타로카드를 봤다. 솔비는 황제성에 이어

·
솔비 "은지원 연애 중, 지금 누군가 있다"
MBN
MBN

 

은지원이 연애 중이라는 의혹에 휩싸였다.

11일 방송된 MBN '뜨겁게 안녕'에는 가수 겸 화가 솔비가 출연해 황제성과 은지원을 상대로 타로카드를 봤다.

솔비는 황제성에 이어 은지원에 대해 타로카드를 봐 줬다. 은지원은 "3개월 후에 뭘하고있는지가 궁금하다"고 물었다. 

카드를 확인한 솔비는 '되게 의외다. 해바라기스타일이다. 한사람만 바라보는 스타일"이라며 갑자기 은지원의 연애 스타일을 이야기했다.

그러더니 "오빠 카드에는 다 해바라기가 나왔다. 오빠 연애를 하고 있네. 3개월 뒤에 뭘하고 있냐고 물었을때 연애를 하고 있다고 하니까"라며 은지원이 연애 중임을 추측했다. 

은지원은 2012년 결혼 2년 만에 이혼했다. 이후 별다른 연애 소식을 전하지 않았다.

이를 들은 유진은 "숨겨둔 여인이 있냐"며 "후보가 있냐. 마음에 두고있는 사람이라거나"라고 추궁했다. 솔비는 "오빠는 있다. 누군가가 있다. 한장 더 뽑아봐라"고 말했다. 

마지막 카드는 돈에 관련 된 것이었다. 유진은 "돈이다. 돈많은 사람을 좋아하냐"고 물었다.

은지원은 "난 그러지 않는다. 내가 많은게 좋지. 오해다. 이거 믿지 말라며. 나한테는 왜 100% 성립을 시키는거냐. 누가 있어야 만나지"라고 진지하게 분노해 주변을 폭소케 했다.

By 정유나 기자
이 이슈, 톡 공유하기
N B K LINE X f @ BS TG WA in R M